공개헌금의 날 직접 부스를 방문하여 참여하실 분들을 위해 총 11개에 부스를 안내해 드립니다^^
올해도 부스에 찾아오셔서 직접 헌금하시면 다양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. GBC에서 제작한 GBC 에코백과 미주복음방송의 역사가 담겨있는 30주년 사료집, 그리고 2023년 탁상용 달력 등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! 공개헌금의 날은 청취자와 직접 소통하는 몇 안되는 소중한 날입니다.
각 부스마다 저희 직원/봉사자가 있으니 한번 방문하셔서 인사해주시고 선물도 받아가세요!
특별히 올해 공개헌금을 맞이하여 청취자 분들의 건강을 생각해 플루샷을 준비하였습니다. 코로나바이러스와 독감이 동시에 유행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면서, 독감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합니다. 대상은 18-65세까지, 무료로 맞으실 수 있습니다. 독감이 유행하기 전에 미리 예방하시기 바랍니다!
마음에 거룩한 부담이 있으신 분들은 함께 동참해주시고, Flu Shot / 공개헌금 부스 아마존 스마일을 아시나요?
“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 이는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내게 기름을 부으시고 나를 보내사 포로 된 자에게 자유를, 눈먼 자에게 다시 보게 함을 전파하며 눌린 자를 자유케 하고 주의 은헤의 해를 전파하게 하려 하심이라 하였더라” (눅 4:18-19)
"이런 방송국이 미국에 있구나!" 민태순 집사
필라테스 강사, 이인정 집사의 이야기!
GBC 가족마당 "나도 복음 전파자!" 게스트: 최금옥 권사, 장송숙 권사, 이인정 집사
|